자주묻는질문
FAQ
Q)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Q) 무통장입금 후 입금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Q) 결제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?
국내 신용카드, 실시간 계좌이체,무통장입금, 카카오페이, 네이버페이등 다양한 방법으로 결제가능 합니다.
Q) 주문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홈페이지 로그인 후, 오른쪽 위의 [주문/배송조회]에서 주문한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Q) 주문 변경 및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주문한 상품에 대한 수량 및 색상 등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상품을 취소 후 재주문해 주시기바랍니다.
상품 취소는 주문한 내용이 물류센터로 전송되기 전까지만 온라인을 통해 가능하며,
홈페이지 로그인 후 주문내역 내 주문진행중 메뉴에서 취소하고자 하는 주문번호를 클릭하여 진행상태가 "상품 준비 중"단계까지만 변경 및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.
주문한 상품의 진행상태가 "배송 중"단계부터는 택배사에서 상품 배송하는 단계이므로 변경 및 취소를 할 수 없는 점 참고 바랍니다.
만일 그 이후에 취소하실 경우는 반품으로 처리해야하며, 이 경우 반품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하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1.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아놓은 후 회원으로 로그인을하게 되면, 장바구니 상품이 모두 비워져 상품을 다시 담아야 합니다.
> 회원가입 후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아 주세요~
2. 장바구니에 장화를 담고, 추가로 동일한 장화를 담았는데 상품이 한개의 주문건이 아닌 두개의 주문건으로 확인됩니다.
> 배송정책을 직접관여할수 없어, 부득이 하게 위와 같이 운영하게 되었습니다.
> 해결방법은 장바구니에 담긴 두개의 주문건을 삭제 후, 전체상품 전부를 한 번에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해주세요!!
3. 무통장입금 등 안내사항
> 무통장입금은 주문일 기준 2영업일이 지나면 관리자의 권한으로 주문건이 삭제 됩니다.
> 무통장입금, 전화주문, 이메일발주 등이 가능하고 위와 같을 시 PC환경 제일디앤지 홈페이지 화면에서
확인가능한 QR코드를 찍으시면 카카오송금이 간편하게 가능합니다.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