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묻는질문
FAQ
Q) 상품이 오배송되었을때 어떻게 하나요?
당사 제일디앤지 고객센터 (TEL : 042-583-5437)로 오배송 상품에 대한 교환,반품신청을 해주세요.
오배송된 상품에 관하여 확인 후 즉시 주문하신 상품으로 재배송해 드리겠습니다.
당사의 실수로 오 배송 되었을 때 반송택배비는 부가 되지 않습니다.
오배송 외 파손,교환,반품 등 문의는 고객센터(TEL : 042-583-5437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Q)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
Q) 배송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당사에서 계약된 [한진택배] 를 이용해 출고하며 부피 / 무게 / 수량에 따라 [대신택배]사를 이용해 출고하는 경우도 있습니다.
Q)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Q) 무통장입금 후 입금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Q) 결제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?
국내 신용카드, 실시간 계좌이체,무통장입금, 카카오페이, 네이버페이등 다양한 방법으로 결제가능 합니다.
Q) 주문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홈페이지 로그인 후, 오른쪽 위의 [주문/배송조회]에서 주문한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Q) 주문 변경 및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주문한 상품에 대한 수량 및 색상 등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상품을 취소 후 재주문해 주시기바랍니다.
상품 취소는 주문한 내용이 물류센터로 전송되기 전까지만 온라인을 통해 가능하며,
홈페이지 로그인 후 주문내역 내 주문진행중 메뉴에서 취소하고자 하는 주문번호를 클릭하여 진행상태가 "상품 준비 중"단계까지만 변경 및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.
주문한 상품의 진행상태가 "배송 중"단계부터는 택배사에서 상품 배송하는 단계이므로 변경 및 취소를 할 수 없는 점 참고 바랍니다.
만일 그 이후에 취소하실 경우는 반품으로 처리해야하며, 이 경우 반품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하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1. 상품의 훼손이나 박스손상 등이 있을시 교환 및 반품이 거부 될 수 있습니다.
2. 주소, 전화번호 등의 오기재, 또는 수취인 부재, 주소 불명확의 이유로 반송된 경우, 왕복 운임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3. 상품의 불량, 파손 또는 주문내용과 다른 상품이 발송된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4.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시에는 상품 수령 후 7일이내에 제품의 미개봉/미사용에 한하고 왕복배송비를 고객님께서 지불하셔야 합니다.
5. 상품과 박스의 손상이 없음이 확인 된 후 취소,교환,환불 등의 절차가 가능합니다.
더 궁굼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 문의주세요^^
Q) 홈페이지에서는 없는 상품도 구해주실수 있나요?
홈페이지에 없는 상품이나, 다른 옵션(색상,사이즈) 등의 필요하신 상품을
상품 Q&A나 질문으로 글을 남겨주시거나, 고객센터( TEL : 042-583-5437)로 문의전화주시면 친절하고 신속한 답변 드리겠습니다.
제일디앤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^^
1.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아놓은 후 회원으로 로그인을하게 되면, 장바구니 상품이 모두 비워져 상품을 다시 담아야 합니다.
> 회원가입 후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아 주세요~
2. 장바구니에 장화를 담고, 추가로 동일한 장화를 담았는데 상품이 한개의 주문건이 아닌 두개의 주문건으로 확인됩니다.
> 배송정책을 직접관여할수 없어, 부득이 하게 위와 같이 운영하게 되었습니다.
> 해결방법은 장바구니에 담긴 두개의 주문건을 삭제 후, 전체상품 전부를 한 번에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해주세요!!
3. 무통장입금 등 안내사항
> 무통장입금은 주문일 기준 2영업일이 지나면 관리자의 권한으로 주문건이 삭제 됩니다.
> 무통장입금, 전화주문, 이메일발주 등이 가능하고 위와 같을 시 PC환경 제일디앤지 홈페이지 화면에서
확인가능한 QR코드를 찍으시면 카카오송금이 간편하게 가능합니다.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^^
회원가입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회원가입 방법으로는 크게 웹과 모바일 방법이 있습니다.
각 각의 환경에서 일반홈페이지 회원가입, 카카오회원가입, 네이버 회원가입이 있습니다.
단, 당사에서 진행하는 무료배송쿠폰 이벤트 혜택을 받으시려면 카카오 회원가입으로 하셔야 합니다. ( 타 회원가입시 쿠폰증정 불가 )
이용중 불편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회원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?
가입 즉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수 있으며, 상품 주문시 당일 출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(단, 물류센터 내 재고 관리 품목에 한합니다.) 또한, SMS, e-mail 수신에 동의하시면, 제일디앤지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정보를 전달받으실 수 있습니다.
회원정보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화면에서 정보수정이 가능합니다.
단, 회원의 사업자 번호, 주소, 연락처 등의 정보변경은 고객센터 (TEL : 042-583-5437)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.
회원ID와 비밀번호 분실 시 어떻게 하나요?
홈페이지 오른쪽 위의 로그인을 클릭하여 로그인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회원 ID를 분실하신 경우에는 회원님의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 이메일 주소를 모르시는 경우 고객센터(TEL : 042-583-5437)로 문의해 주세요.
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에는 [비밀번호 찾기]절차를 통하여 회원님의 임시 비밀번호가 e-mail로 전송되며, 다시 로그인 후 [정보수정]을 클릭하시어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?
로그인 후 고객센터 1:1문의에 회원탈퇴 사유와 함께 남겨주시면 확인 후 회원탈퇴가 진행 됩니다.
회원탈퇴 처리와 동시에 당사에 저장된 회원님의 정보 및 쿠폰정보, 구매 내역이 모두 삭제되어 주문 조회를 하실 수 없으며 AS등의 사후처리가 불가합니다.
사이트의 이용빈도가 낮은 고객님의 정보도 안전하게 보관되오니 회원탈퇴 보다는 회원을 유지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.